본문 바로가기

나는 문명인/책

[프랑스어] 나혼자 끝내는 독학 프랑스어 첫걸음

안녕하세요, 워니4331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책은 프랑스 어학 서적입니다.

 

사실 이 블로그의 목적은 프랑스 어학 및 워킹홀리데이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만든 것입니다.

 

아직은 제 상황이 여의치 않아 본래 목적과는 다른 글들을 포스팅하고 있으나...

 

언젠가는... 하하... 그래요, 꼭 원래 목적을 달성하고 말거예요!

 

 

 

 

 

어쨌든 시작이 반이라는 말도 있듯, 오늘은 제가 최근 공부하고 있는 책을 소개하려 합니다.

 

사실 프랑스어 공부를 하려고 여러 책을 뒤져보았지만 불어라는 분야 자체가 그렇게

 

정보가 많은 것이 아니더라구요.

 

결국 제 스스로 모든 걸 해야겠다 싶어서 시작하게 된 프랑스어 공부입니다.

 

 

 

 

 

 

요 사진은 제가 공부하고 있는 책을 직접 찍은 것입니다.

 

책은 원래 제가 찍은 사진처럼 스프링으로 분철되어 있지 않습니다!

 

알라딘에서 주문하면서 어학/교육 서적에 한해 신청할 경우 분철을 하여 보내줍니다!

 

저는 쿠폰을 사용했지만 쿠폰이 없으시다면 책 한 권당 1,000원 추가하셔야 합니다.

 

공부하는 책같은 경우에는 자주 펴서 봐야하기에 분철 서비스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ㅎㅎ

 

알라딘 분철 서비스 사랑합니다 ㅋㅋㅋ

 

 

 

 

책 자체가 프랑스어를 처음 배우는 사람들도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림을 통해 지루하지 않게 공부하도록 해주기도 하고,

 

챕터 말미에는 프랑스 문화에 대한 이야기도 있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책 자체적으로 계획표도 다 짜져있기에

 

본인만의 계획을 세우기 귀찮다거나 어렵다 하시면 책에 구성된 계획대로

 

공부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 책은 유튜브를 통해 무료 동영상 강의도 제공하고 있구요

 

듣기 MP3파일도 제공합니다.

 

아무래도 프랑스어는 발음이 중요하다 보니 청취가 되게 중요한것 같아요.

 

발음 사실 느므 어려버요...

 

영어만 알던 제게는 신세계...

 

MP3의 경우 CD가 제공되기는 합니다만

 

요즘 CD 차타는 거 아니면 정말 잘 안듣게 되지요?

 

그래서 CD가 귀찮다 하시는 분들을 위한 꿀팁!!

 

휴대폰에서 콜롬북스라는 앱을 다운받은 뒤에

 

가입을 하시면 지금 소개하는 책은 물론

 

다른 여러 책들의 MP3파일도 다수 제공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그 앱을 통해 바로 다운받아 들을 수 있다는 것!!

 

너무나 편리합니다...ㅎㅎㅎ

 

 

프랑스어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프랑스어가 한국어처럼 나오는 그날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Bonne Journee!
 

'나는 문명인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1) 2017.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