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캔들 리브리히] 천연 소이 캔들/천연 디퓨저

안녕하세요, 워니4331입니다.


한 달 전부터 지인들에게 줄 선물들로 고민하던 중


저희 학교 페이스북 전해드립니다 페이지에서


캔들과 디퓨저를 판매한다는 글을 보았었는데요,


이 글을 보는 순간 딱 이거다! 하며 판매자분께 연락을 했더라죠 ㅋㅋㅋ



그래서 며칠전, 판매자분께 주문을 부탁드리고


오늘 캔들과 디퓨저를 받아왔습니다!



처음에는 블로그 포스팅까지 할 거라고 생각지도 않았었는데


오늘 캔들이랑 디퓨저 수령하고 보니 너무 이쁘고 완전 맘에 쏙 들어서


급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 본 포스팅은 캔들/디퓨저 판매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일절 받지 않았으며 오직 작성자 주관에 의한 포스팅임을 알려드립니다. ※






제가 이번에 캔들과 디퓨저를 구매한 곳은 


캔들 리브리히(Candle Lieblich)라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오직 천연 소이 캔들과 천연 디퓨저만을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화학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꺼려하시는 분들이나 


민감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에게는 요 아이들이 정말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캔들 리브리히 블로그 : http://blog.naver.com/z_z0212/221134423837



리브리히(Lieblich)가 무슨 뜻인지 궁금해 찾아보았더니 


독일어로 사랑스러운, 달콤한 정도의 뜻이 있네요 ㅎㅎ



캔들 리브리히에서 판매하는 캔들의 종류에는


3가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3oz, 7oz, 8oz 의 세 종류입니다.


저는 처음에 oz라고 되어있길래 오즈라고 읽었습니다 하하... 


병신미 넘치더라도 넘어가 주세요 ㅋㅋㅋ


oz는 저빼고 다들 아셨겠지만 온스의 줄임말입니다.


3온스는 85g 정도이고, 7온스는 약 198g, 8온스는 약 226g 정도네요.


저는 선물로 산 거라 7oz와 8oz로만 구매를 했기에 3oz는 크기가 얼마 정도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블로그 설명에 따르면 소주컵에서 종이컵 사이의 크기 정도라고 하네요.



캔들 구매시 사이즈 외에도 캔들 디자인을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기본 캔들, 하트 캔들, 딸기 캔들(컵케익 캔들), 드라이 플라워 캔들


이렇게 네 종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어요!!


그리고 딸기 캔들의 경우 올라가는 딸기 색깔도 어두운 색과 밝은 색중에 


고를 수 있었습니다. 

 


캔들 향의 경우에는 무려 일곱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블랙체리/일랑일랑/베이비 파우더/씨쏠트&유자/클린코튼/화이트 머스크/대나무


이렇게 일곱가지 입니다.



한편, 디퓨저의 경우에는 


사이즈와 모양에 따라


투명 화이트/무광 블랙 (100ml)


사각/원형 (50ml)


네 종류로 나뉘고 향은 캔들과 같이 일곱가지 향 중에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소이 캔들 입니다. 판매자분께서 향도 다 적어주셔서 구별하기 너무 편했습니다. 감사합니당 ㅎㅎ


뒤쪽에 큰 사이즈가 8oz 크기이고 앞쪽 작은 아이들이 7oz 크기입니다.


선물용으로 구매한 것이라 혹시나 포장이 안되었을까봐 걱정했었는데 


너무 이쁘게 포장해주셔서 따로 포장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요 아이들은 디퓨저입니다. 포장이 너무 이뻐 선물하기 딱 좋습니다 ㅎㅎ





하트 캔들이고 크기는 7oz입니다. 진짜 이뻐요 ㅎㅎ


캔들 위에 하트는 떨어질 것 같지만 떨어지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딱 붙어있어요.





메리고라운드 사이즈입니다. 생각보다 꽤 컸어요.


요건 유리 용기가 너무 이뻐요..


진짜 요건 선물하기 아까워 잠시 '내가 가질까?' 고민좀 했습니다 ㅋㅋㅋ





디퓨저 구성입니다.


저는 처음에 디퓨저가 용기에 다 들어있는 줄 알고 걱정했는데


필요할 때 쓸 수 있게끔 디퓨저 용액이랑 병이랑 분리되어 있어 


완전 좋았어요 ㅎㅎ





마지막 사진은 캔들 리브리히 로고입니다 ㅎㅎ



오늘 판매자분께서 직접 전달해주셨는데 


주문할 때부터 물품전달 받고서까지 너무 친절하셔서


감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당 ㅎㅎㅎ



마지막은 항상 어떻게 끝내야할지 모르겠네여....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