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STUFF

[아디다스] 어드밴티지 클린

안녕하세요, 워니4331입니다.

 

후기 하나 작성하는데 부들부들 하네요

 

무슨 일인지 티스토리 블로그 자체 임시저장 기능이 작동하지 않아

 

갑자기 페이지가 종료되버려 쓰던 게 다날라갔다요..

 

어쨌거나 다시 후기 작성해야죠 뭐 ㅋㅋㅋㅋ

 

 

지난번부터 스니커즈 하나 사야지 하면서 벼르고 있었어요.

 

지난주 맘먹고 폭풍 검색을 하다가

 

SSG닷컴에서 되게 괜찮은 가격에 상품이 나와있길래

 

요시! 를 외치며 구매를 했더라죠.

 

제가 고른 제품은 아디다스 어드밴티지 클린이라는 제품으로

 

색상은 네이비를 골랐답니다. 사실 색상이랄 것도 없죠.

 

참고로 제품번호는 F99252 입니다.

 

흰색 스니커즈에 네이비는 정말 쥐똥만큼 들어가 있거든요 ㅋㅋㅋ

 

지난주 일요일에 주문을 했었고 업체에서는 택배회사로

 

물품을 넘겼다고 송장번호까지 보내줬어요.

 

 

 

 

그런데!!! 요즘은 되게 택배가 하루 이틀이면 도착하는데 며칠째 조회를 해보아도

 

본사에 짱박혀서 나올생각을 안하는 겁니다 ㅋㅋㅋㅋㅋ

 

고객센터에 전화도 했지만 상담원이랑 통화 한번 못해보고

 

그저 하염없이 기다렸죠. 그 사이에 고객센터 메일도 보내보고...

 

그러다 오늘 00시를 조금 넘겨 조회해보니 출고가 되었습니다.

 

택배회사측의 답변은 바빠서 늦게 배송되었다고 답이 왔네요.

 

기다리는 건 얼마든지 기다릴 수 있는데 늦으면 왜 늦는지라도 알려줬으면 좋겠어요 ㅠㅜ

 

 

그리고 오늘 드디어 받았습니다 으헝헝

 

 

 

 

오오 택배는 언제받아도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주소랑 제 이름은 모자이크 처리를 했는데 왜 이름은 보이는것 같죠??

 

개봉 들어갑니다~ 쿵짝 쿵쿵짝~

 

;;; 그런데 상자가 아주 박살이 나있네요...

 

 

 

 

분명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볼 때엔 상자가 깔끔하고 영롱했던 것 같은데

 

제가 받은 상자는 왜이렇죠???

 

'뭐, 겉이 중요하겠습니까 상품이 중요하지' 라고 위안해보려해도

 

왠지 상자가 다친 건 마음 아프네요.

 

 

 

 

옆쪽은 아주 개판입니다 ㅎㅎ

 

보낼 때부터 이랬는지, 택배회사의 부주의인지는 모르겠지만 참...

 

 

 

 

요부분은 또 멀쩡하네요 ㅋㅋㅋㅋ

 

사이즈는 270으로 구매했습니다. 간혹 아디다스가 사이즈가 약간 크게 나온다고 해서

 

조금 크면 어떡하나 걱정하면서도 제가 평소 신던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발볼이 넓어서 그런지 딱 편하게 신을 수 있었어요.

 

 

 

 

우오오오.

 

기대와는 다르게 뭔가 많이 없어보이죠..?

 

 

 

 

하지만 상품은 멀쩡했습니다.

 

흰색의 자태가 너무 아름다워요.

 

상자랑 다르게 상품이라도 멀쩡해서 다행입니다.

 

 

 

 

 

 

 

 

 

 

네이비라는 건 요 뒷부분이 전부입니다 ㅋㅋㅋㅋㅋ

 

네이비말고는 그린이 있는데 그린은 뭔가 느낌이 촌스러워 보였어요.

 

스탠스미스는 그린이 이쁘던데 요건 네이비가 더 나은 것 같네요.

 

 

그리고 대망의 착샷!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양말이 옥에 티네요.

 

오늘 급하게 주워 신는다고 슈렉색깔 양말을 신었는데

 

신발이랑 상당히 미스매치네요.

 

사진을 못찍기도 했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요거 신을 땐 검은 양말이 낫겠어요.

 

아님 페이크 삭스를 신어야겠네요.

 

사실 초등학생 이후로 흰 스니커즈는 처음 구매 해본답니다.

 

워낙 흰색 제품은 때가 잘타서

 

옷이나 신발에 얼룩 묻는걸 싫어하는 저는

 

셔츠 빼고는 흰색 제품을 사질 않았거든요.

 

근 10년만에 흰 스니커즈를 신어보게 되는데

 

디자인이나 착용감 완전 대만족입니다 ㅎㅎ

 

이 아이는 당장 신을 건 아니고

 

12월에 여행가서 신을려고 샀어요.

 

여행에서 이쁘게 신고 이쁜 사진 많이 남겨야겠어요.

 

그리고 가격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5만원 안되는 가격에 샀어요. 정확하게 얼만지는 벌써 까먹었습니다...

 

4만원 후반대에 산 건 확실합니다 ㅋㅋㅋㅋ

 

그런데 제품 설명에 보니 병행수입 제품이라고 하네요.

 

 

※ 병행수입 : 같은 상표의 상품을 여러 수입업자가 수입하여 국내에서 판매할 수 있는 제도 ※

 

 

어쨌거나, 스니커즈 구매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어드밴티지 클린 완전 추천합니다!

 

항상 글의 마무리는 어렵군요.

 

그럼 20000,

 

뿅!